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르오즈 L'OZ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1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28

안녕하세요, 르오즈입니다.


상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이 될 경우 르오즈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단, 상품불량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첨부는 필수입니다.


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아래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

Q&A 게시판 바로가기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COMPANY 르오즈 OWNER 이종범외 1명 C.P.O 박성현
    E-mail loz.jscom@gmail.com
    BUSINESS LICENSE 213-19-61513 [사업자정보확인] MALL ORDER LICENSE 제 2021-인천연수구-1392호
    ADDRESS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415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