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13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1113 0 0점
12 제품 사용 후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1112 0 0점
11 교환이나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1023 0 0점
10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1069 0 0점
9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1253 0 0점
8 언제 출고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949 0 0점
7 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2200 0 0점
6 배송주소 또는 연락처를 변경할 수 있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825 0 0점
5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844 0 0점
4 주문을 했는데 아무런 연락을 못 받았습니다. 르오즈 L'OZ 2019-11-17 1478 0 0점
3 주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811 0 0점
2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1085 0 0점
1 주문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르오즈 L'OZ 2019-11-17 931 0 0점

  1. 1
  • COMPANY 르오즈 OWNER 이종범외 1명 C.P.O 박성현
    E-mail loz.jscom@gmail.com
    BUSINESS LICENSE 213-19-61513 [사업자정보확인] MALL ORDER LICENSE 제 2021-인천연수구-1392호
    ADDRESS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415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