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을 했는데 아무런 연락을 못 받았습니다.
작성자 르오즈 L'OZ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1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79

안녕하세요, 르오즈입니다.


주문을 할 때 주문서의 '휴대전화란'에 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셨거나, 잘 못 입력하셨다면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(알림톡 전송 실패시)가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'일반전화'란에 입력된 번호로는 문자가 전송되지 않으니, 꼭 휴대전화란에 문자메시지를 받으실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바랍니다.


일반전화가 없을 경우 휴대번호와 동일하게 입력해주셔도 무방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COMPANY 르오즈 OWNER 이종범외 1명 C.P.O 박성현
    E-mail loz.jscom@gmail.com
    BUSINESS LICENSE 213-19-61513 [사업자정보확인] MALL ORDER LICENSE 제 2021-인천연수구-1392호
    ADDRESS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415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